Apple BootCamp에서 Win7 지원시사.

 

Apple에서 기존 BootCamp에서 MS사 Win7을 지원할 것이라고 하네여 ~

 

저는 아직 Apple제품을 써보지는 못하였습니다만, 쓰시는 분들 이야기로는 퍼포먼스가

기존 MS Windows 컴퓨터 보다 좋다고 하네요 ~~ (당연 HW가 비싸서 그렇다고 보아야 할지 ?)

 

Apple OS인 스노우 레퍼드에서만 지원된다고 하는데, 가지고 계신 분들 한번 해보시면 어떨까

하네요 ~

 

MSI 노트북을 사서 해킨토시를 만들어서 해 보고도 싶지만, 아직 잘 판단이 안되네요 ~~

 

나는 언제쯤 해보나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