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4월30일(토)에  갤럭시S2를 SK 공기계로 구입하였습니다.  

삼성 딜라이트샵에서 현장 구매가 우연히 가능해서 2시간 기다려고 구입하였습니다. ^^  

기존에 가지고 있는 USIM을 꼽았습니다만, 미개통기기라고 하면서, 통화와 무선 인터넷이 안되니요 ~~

다른 OPMD USIM으로는 무선 인터넷은 잘 됩니다만, 중요한 T-map은 안되었습니다.

오늘 5월2일(월)에 보라매 공원에 있는 SK직영대리점에 방문을 해서 개통을 요청 하였습니다만,

SK본사에서 갤럭시S2 예약 대기자 등록이 끝나야 한다고 하네요 ~~ 헉…

기존 갤럭시 S2 예약 대기자는 단말기 수급을 위한 예약 대기자 명단이지, 기존 SK텔 고객이 갤럭시S2 단말기를

구입해도 통화가 가능하도록 해 주지 못한다는 것도 이해가 안가네여 ~~

 

그럼 삼성에서 공기계를 구입한 소비자에 대한 답신은 – 삼성에서 SK와 상의 없이 판매를 한 것이라서

방법이 없다고 하는데, 그럼 아직 USIM으로 기변을 쉽게 할 수 있는 환경이 아닌가 봅니다.

결국 삼성전자(단말기 공급업체)에서 구입해서 SK텔레콤의 이통사 눈치를 아직 봐야 한다면, 단말기는 이통사의 영향을 받을 수 밖에는 없는 거 같네요..  화이트 List가 블랙 List고 별 의미 가 없는 거 같습니다.


개봉기는 따로 올릴께요 –> 개봉기 작성 보다, 앞서 개통이 불가능 한 상태라서 단말기 구입하고 대기 상태 모드가

되어 버렸네요 ~~

(추가) 5월2일 월요일 3시50분경 SK직영 대리점으로 부터 5월4일까지 개통을 해 봐 주시겠다고 연락은 왔네요 ~
오전까지만해도 5월을 넘길 거 같다고 하던데 ~~  ^^
(전산 수정 권한을 대리점쪽으로 넘겨 준다고 하는데 ~~ 뭔 소린지는 잘 모르겠네요 ~~ ^^)

그나마 SK트위터(@sktelecom)에도 글을 올려서 조금이라도 빨리 결과가 나올 듯 하네요 ~~
 
추가) SK개통관련으로 하루 걸려서 개통이 되었습니다.  - 직영 대리점에 직접 가셔서 요청 하셔야
하네요 ~~ 참조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