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동안 갤럭시S2 구매 한 후, 이것 저것 만져보고서
오늘 개봉사진을 올립니다.

오전에 올리려고 하였습니다만, SK개통 불발로 이것 저것 시간을 뻇기다 보니
이제서야 올리게 됬네요 ~ ^^

추가) SK개통관련으로 하루 걸려서 개통이 되었습니다.  - 직영 대리점에 직접 가셔서 요청 하셔야
하네요 ~~ 참조하세요
 
개봉 사진이야 다른 비슷 비슷 합니다만, 삼성 갤럭시S2 차량용 악세서리 정품 (Vehicle Dock Kit)를
같이 구매하여서 사진 몇장을 같이 올려 드립니다.

구입일자 : 2011년4월30일(토) PM 5시
구입장소 : 삼성 딜라이트샵
구입방법 : SK텔 갤럭시S2 공기계 구입
구입가격 : 갤럭시S2 본체 1SET : 907,500원 (VAT포함)
               SK/KT용 삼성 갤럭시S2 Vehicle Dock Kit 1SET : 55,000원 (VAT포함) 
 

 

 

 

 

 

 
왼쪽에 있는 것이 보조 배터리 충전기입니다.

 

 
보조 배터리 충전기 이면서 거치대 역활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여행용 220V 충전 어댑터로 제가 본 것 중에는 제일 작게 나왔습니다.
(USB용은 뺴고요 ~)

아이디어가 괜찮은 거 같습니다.

 

 
처음에 뒷면 커버를 열때 플라스틱 프라모델 뜯는 느낌(두두둑~~)이라서 잠시 섬뜩했습니다. ^^
두께를 줄이려고 이렇게 만든 거 같습니다만, 처음에는 괜찮을까 하다가, 몇번 뜯어보니
그런데로 괜찮네요...
처음에 뜯고서 재 조립시 좀 요령이 필요합니다. 위에 사진 설명 처럼 좌우에 결합이
확실히 되도록 차근 차근 꾹꾹 눌러 주셔야 합니다.

 
메모리카드가 USIM아래에 넣게 되어 있습니다.
배터리가 막고 있기 떄문에, 메모리카드를 뺴려면 반드시 배터리를 먼저 분리
시켜야 합니다.
이는 아마도 해킹 방지를 위함이 아닌가 싶네요 ~
전에는 USIM을 이렇게 했는데, 요즘에는 메모리카드쪽을 막아 놓는가 봅니다.

동영상 촬영이 영 아닙니다만 ^^;;, 참조로만 보시기 바랍니다.
듀얼 CPU라는 것을 강조하기 위한 내용이네요 ~


 
제가 가지고 있는 Apple 3G (not 3GS)와 비교한 사집니다. 
 



아래쪽에서 찍은 사진입니다만, 높이가 꽤 차이가 있습니다.
문제는 그립핑입니다만, 들고 다니기는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만,
사진 촬영시 좀 불안 불안 합니다. 아무래도 핸드 그립이 반드시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오전부터 이 메시지 때문에 고생을 했습니다.  ^^
애플 아이패드2도 본기기가 있어도 개통에 늦어지고 있다고 하시는 분도 계시네요 ~

아래 사진은 초기 화면입니다. 사진 촬영이 아니라, 갤럭시S2의 캡춰 기능을
이용한 것입니다만, 파일이 너무 작게 나오네요 ~~
참조 캡춰로 쓰기도 어려울 정도입니다..  이 부분은 고쳐져야 할 것 같습니다.




SK/KT용 삼성 갤럭시S2 Vehicle Dock Kit입니다.
가격도 괜찮은 거 같습니다. 
저 경우, T map을 많이 쓰고자 하여서 다른 악세사리 (LCD쉴드)보다
먼저 구입을 하였습니다..  (근데 개통이 안되서 못쓰고 있습니다)

아마도 갤S2를 구입하시는 분들은 차량용으로 반드시 사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주행중 전화 통화 사용하여 딱지 받으시는 것 보다 쌉니다. ^^ 

 
좌우, 위아래 움직입니다만, 가로에서 세로로 돌리고, 다시 가로로 돌리면
제 위치로는 잘 오지 않습니다. 즉 힘으로 좀 조절을 하셔야 합니다.
여자분들은 좀 불편하실 거 같네요 ~~

뒷 부분에 5pin단자와 Audio out단자가 있습니다.
설치하시면 5pin단자가 길죽해서 좀 걸리적 거립니다.
그러므로 차량의 센터페이아에서 좀 더 위로 올려서 설치를 하셔야 합니다.
(세로 기준) 



http://cafe.naver.com/ezapple/61

+ Recent posts